[지데일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프리미엄 몽골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몽골 테마 상품을 통해 색다른 여행을 찾는 MZ세대(2030세대)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몽골 여행 수요는 2030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몽골은 여름철인 6월부터 9월까지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성수기로 분류된다. 올 2분기에 출발하는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장은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몽골 여행 4일’은 여행작가의 동행으로 몽골을 새롭고 특별하게 여행할 수...
[지데일리] LG유플러스가 장애인, 노인 등 사회적 약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ICT대연합), 국립재활원과 보조기기 수요기반 문제해결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보노 ICT멘토링 우수 프로젝트의 시제품 제작에 쓰일 1000만원을 기부하고, 디지털 청년인재의 성과 고도화와 보조기기 분야 프로보노 활동 확산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프로보노란 라틴어 ‘Pro bono publico(공익을 위해)’에서 유래한 것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회...
[지데일리]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인디게임 부문’ 16기 모집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SGM 인디게임 부문은 창업 역량을 갖춘 인디게임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인디게임 개발사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 경험이 있는 개발자(또는 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퓨처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SGM 인디게임 부문 16기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인터뷰를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팀은 오리엔테이션, 오픈베타데이 피어러닝 프로젝트 등을 거쳐...
[지데일리] 푸드나무의 공공 조달 전문 자회사 에프엔서플라이가 맛과 놀이 요소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치킨너겟 ‘한글너겟’을 출시했다. ‘한글너겟’은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플레잇팅(Play+Eating)’을 반영한 제품이다. 자음과 모음 12종으로 구성돼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한글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부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닭 껍질을 제거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지방을 7g으로 낮췄다. 또 올리브유와...
[지데일리] 시니어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정성 성인기저귀,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스타키 보청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16일부터 2024년 4월 16일까지의 시니어브랜드 빅데이터 9,479,475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시니어 브랜드 빅데이터 8,399,626개와 비교하면 12.86% 증가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
[지데일리] 발달지연 아동 플랫폼 기업 키블이 발달지연 아동들을 위한 맞춤형 바우처 찾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키블은 자체 플랫폼 내에 발달지연 아동들에게 제공되는 전국 모든 바우처 정보를 각 가정마다 맞춤형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했다.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하는 발달재활서비스 바우처, 지방자치단체별로 수행되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장애인 스포츠 바우처, 지역별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특수아동 치료비 지원 내역 등 50여 종의 바우처와 지원 내역이 제공된다. 그동안 발달 지연 아동에게 필요한 바우처 ...
[지데일리] 남해관광문화재단은 12일부터 일주일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남해 관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3년째 이어지고 있는 남해관광 팝업스토어는 대도시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남해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의 생산물의 판매와 홍보를 돕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자의 고향, 노란빛의 남해로 가게'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남해의 대표 특산품인 유자 가공품을 비롯해 남해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가공품 등 총 50여점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
[지데일리]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신규 PvE(이용자 대 환경) 콘텐츠 ‘악마성 분노의 탑·시기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악마성 분노의 탑·시기의 탑’은 상시 콘텐츠로 운영, 이용자가 입장 제한 없이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악마성 안전구역에 포함된 ‘이동 마법진’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이용자는 해당 구역 진입 시 원하는 악마성 콘텐츠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모두 기존 악마성 콘텐츠와 동일하게 운영,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