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태국서 '브랜드K' 론칭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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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 태국서 '브랜드K' 론칭쇼

  • 이종은 gdaily4u@gmail.com
  • 등록 2019.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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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1일부터 2일까지 태국 센트럴월드(Central World)에서 중소기업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 K' 론칭쇼를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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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K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했음에도 부족한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만들어졌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 K'를 통해 신남방지역의 판로를 개척하고 우수중기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론칭쇼 첫날에는 '브랜드 K'제품들의 쇼룸을 인플루언서들이 라이브로 방송하고 둘째날엔 해외바이어 구매상담회, '브랜드 K' 런칭쇼의 한-태 생방송,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카카오커머스-Lazada-True GS 간 업무협약 등이 진행됐다.


특히 태국 Central World에서 2일 진행되는 '브랜드 K' 론칭쇼에는 동남아를 순방중인 문재인 대통령의 '브랜드 K' 론칭쇼 축사를 시작으로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이 진행하는 홈쇼핑 컨셉의 '브랜드 K' 제품 시연, 전 축구국가대표 박지성과 함께하는 토크쇼, 한류 K-POP 가수 에일리의 축하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브랜드 K'의 육성이 국정과제로 제시된 만큼 이 사업을 신남방지역의 새로운 한류 명품 브랜드로 부상할 수 있도록 혁신제품 발굴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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