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K 구매상담회 괄목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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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K 구매상담회 괄목 성과

  • 이은진 gdaily4u@gmail.com
  • 등록 2019.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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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유통센터가 대한민국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 선정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태국 센트럴월드에서 현지 대형유통사 바이어와 MD를 초청해 구매상담회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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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온라인몰을 보유한 라자다, 쇼피와 동남아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트루GS, GCJ에서 초청된 태국 현지 바이어는 참가업체에게 홈쇼핑,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대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


현지 바이어 초청 브랜드K 구매상담회 참가업체는 상담회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입점 및 방송 추진의 성과도 거뒀다. 


동남아시아 6개국 E-커머스 업계 1위로 자체 온라인몰을 보유하고 있는 라자다는 참가업체 18개사의 자사 온라인몰 입점을 확정했다.


아울러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뷰티 및 디지털 브랜드K 업체들은 동남아시아에 자체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트루GS, GCJ에서 홈쇼핑 러브콜을 받는 등 실질적인 방송 추진의 성과를 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구매상담회와 같이 브랜드K의실질적인 판로 지원 성과를 낼 수 있는 국내외 유명 바이어 초청 구매상담회를 정례화 하는 등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체계적인 판로 지원 시스템 구축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