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디자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신한은행이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 하기위해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55601_28802_5047.jpg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이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해 같은달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신한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며, 수상작품 중 일부작품은 유튜브 및 신한은행 SNS채널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新디지털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