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돌아온 '겨울왕국 2', 그 캐릭터 내꺼하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에 돌아온 '겨울왕국 2', 그 캐릭터 내꺼하자

  • 이은진 gdaily4u@gmail.com
  • 등록 2019.11.15
  • 댓글 0

[지데일리] 5년 만에 돌아온 '겨울왕국 2'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굿즈로 소장할 수 있다면?

 

08554029-fe62-46d0-9cb2-de7de68181f2.jpg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오는 20일부터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하며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엘사와 안나를 비롯해 호기심 많은 해피 눈사람 올라프와 순록 친구 스벤까지 ‘겨울왕국 2’ 영화 속 캐릭터들을 35종의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CGV강변,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19개 극장 씨네샵 정규매장을 비롯해 부산 CGV센텀시티의 씨네샵 팝업스토어에서 열린다.


먼저 영화 속 마법 같은 세계를 만들어 보는 레고 6종을 출시한다. 화려하고 정교하게 꾸며진 엘사의 '얼음 궁전'과 '보석상자', 활기찬 '아렌델 성의 마을', 안나와 엘사의 모험을 담은 '카누 탐험', '마차 모험'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생활 잡화도 선보인다. 바디케어 세트, 우산, 무드등, 아동용 여행 캐리어, 일러스트 그리기 DIY 세트,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손목 시계, 스푼 포크 세트, 보틀, 키링, 퍼즐, 카드지갑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 인형도 눈여겨볼 만하다. 영화 속 대표 주제곡들을 노래하는 엘사와 안나 인형 시리즈부터 화려한 드레스와 구두가 세트로 구성된 패션돌, 매직 팬던트 인형, 크고 작은 봉제인형까지 각양각색이다. 또 소리에 반응하는 올라프 인형, 엘사의 침실과 안나의 가판대로 꾸며진 가방 속 미니돌 등도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CGV 씨네샵은 '겨울왕국 2' 영화 관람과 연계한 할인 이벤트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씨네샵에서 ‘겨울왕국 2’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겨울왕국 2’ 굿즈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씨네샵 한정판 ‘겨울왕국 2’ 캐릭터 옷걸이 또는 디즈니 프로즌페스타 손목 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겨울왕국 2’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 팬들의 기대도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며 “어린이부터 어른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 1편은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