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2019 어워즈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서비스·디자인

컴투스프로야구 2019 어워즈

1호 구단 생성, 최다 출석 등 최초부터 최대까지 다양한 부문 수상
‘컴프야 2020’서 준비한 선물과 특별한 VIP 인증카드 제공

[지데일리]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가 새롭게 도약할 신규 시즌을 앞두고, 유저들과 함께 컴프야의 역사를 되돌아 보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64891_35881_4419.jpg


이번 프로모션은 ‘컴투스프로야구2019 AWARDS’라는 타이틀로, 컴프야 시리즈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의 다양한 기록들을 주제로 온라인 시상식 형태로 진행됐다.


또한, ‘유저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한 모드’, ’연간 총 플레이 수’ 등 다양한 인포그래픽도 함께 공개해 컴프야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시상 분야는 총 9개 부문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누적 결과에 따라 최초부터 최대로 나눴다.


먼저 컴프야 시리즈 역사에서 구단 및 클럽 생성, 레전드 조합을 가장 처음으로 달성한 유저에게 최초 부문 수상의 영광이 주어졌다.


또한, 최고 부문에는 누적 랭킹 포인트 및 홈런더비 최고 점수 등 게임 플레이에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유저들이 수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최대 부문 타이틀은 최다 출석 및 누적 플레이 일수 등 오랜 시간 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에게 돌아갔다.


‘컴투스프로야구2019 AWARDS’ 수상자들에게는 컴프야에서 준비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특별한 VIP인증카드가 발급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이 본인의 플레이 기록을 상장으로 제작해 게임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나만의 상장 만들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하는 ‘컴프야2020’은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5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특히, 시즌 개막과 함께 KBO 최신 구단 정보와 선수 데이터가 그대로 반영돼 선수들의 이적 상황과 실제 리그 스케줄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야구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