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의 눈동자’ 예매 할인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명의 눈동자’ 예매 할인행사

[지데일리] 신한카드가 동명의 유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공식 협찬, 신한카드 고객에게 25%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기변환]여명의눈동자 쇼케이스.jpg

 

‘여명의 눈동자’는 1991년 방영되어 최고 시청률 58.4%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를 원작으로 한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까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을 배경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아픈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박정아, 테이, 온주완, 오창석, 마이클리 등 원작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꾸며줄 화려한 출연진이 무대에 오른다.


‘여명의 눈동자’는 이달 23일부터 2월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공연 티켓 구매 시 25% 단독 할인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박정아, 테이, 이경수 등 주연배우들의 비하인드 토크와 뮤지컬 넘버가 담긴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신한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또 별도의 고객 초대 이벤트는 물론 2월에는 ‘신한카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1+1’ 공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신한카드를 통해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단독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 대표 문화 마케팅인 더드림데이, 워라밸클래스, 아트컬렉션, 꼬마피카소, 루키프로젝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부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