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각본집-스토리북 세트 판매량 껑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저작

'기생충' 각본집-스토리북 세트 판매량 껑충

사본 -gg.jpg

 

[지데일리]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 판매량이 아카데미 수상 소식과 함께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봉준호 지음, 플레인)는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소식이 알려진 10시 30분 직후 판매량이 급증, 이후 6시간 동안 약 350권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알라딘은 지난 주 평균 일 판매량은 15권으로, 판매량이 23.3배 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구매자의 61.5%가 여성으로, 특히 30대 여성의 구매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는 봉준호 감독이 직접 쓴 각본과 직접 그리고 구성한 스토리보드는 물론, 세계적 거장 봉준호 감독의 창작 과정과 영화 세계를 묻는 심도 깊은 인터뷰가 담긴 책으로 기생충의 시작이 된 봉준호의 계획을 낱낱이 살펴볼 수 있다.


영화에서는 편집돼 나올 수 없었던 미공개 씬도 들어가 있다. 봉준호 감독은 책의 본문을 통해 "시나리오와 스토리보드의 시간들을 칼로 자르듯 베어낸 단면이 바로 이 책"이라며 "어찌 보면 내가 가장 외롭고 고독할 때의 기록이자, 촬영장의 즐거운 대혼란을 관통하기 이전의, 고요하고 개인적인 순간들이다"고 밝힌 바 있다.


알라딘은 해당 도서 및 봉준호 감독 관련 도서/DVD 기획전을 열고, 이벤트 대상 상품 포함 국내도서/DVD 3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본투리드 연필깎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