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워너비챌린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서비스·디자인

컴투스, 신작 ‘워너비챌린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벤트 스테이지 참여 시, ‘밸런타인데이 기간 한정 영원’ 제공
데이트 스토리, 전화 통화 등 밸런타인데이 맞춤형 콘텐츠 선봬

[지데일리]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6498_36989_249.jpg


이번에 진행되는 ‘달콤쌉싸름한 호텔 바캉스’ 이벤트에서는 여주인공과 4명의 도깨비들이 밸런타인데이에 만나 벌어지는 로맨틱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 시 ‘밸런타인데이 기간 한정 영원’을 획득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간 한정 영원’은 게임 내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제공되는 아이템으로 촬영에서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4명의 도깨비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기간 한정 영원에는 ‘다크모카’, ‘봉봉 쇼콜라’ 등 각각의 도깨비 캐릭터에 어울리는 초콜릿 이름이 담겨 있으며, 밸런타인데이 컨셉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만큼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한정 영원 획득 시 성우들의 로맨틱한 보이스가 더해진 데이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도깨비들과의 설렘 가득한 전화 통화 등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녹여낸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일일 미션 수행 시 ‘하트’, ‘고급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