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콰! 부탁해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서비스·디자인

"더콰! 부탁해요~"

버거킹, 이덕화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지데일리]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더콰트로치즈 광고 모델 이덕화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크기변환]69337_39253_5932.jpg


13일 버거킹에 따르면 전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이덕화는 어두운 배경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유머러스한 표정으로 신제품 ‘더콰트로치즈’를 바라보는 등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표정을 구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과 화면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볼 수 있다.


이덕화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같은 대사에도 다양한 변주를 주고, 애드립을 마음껏 쏟아내는 등 광고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광고 촬영 시 ‘부탁해요’ 등 이덕화의 대표 유행어를 적재적소 활용하여 대사 한 마디마다 스태프들 사이에서 웃음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지난달 공개된 더콰트로치즈 TV 및 디지털 광고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목소리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 이덕화의 중후한 목소리와 함께 신메뉴 이름이 배우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 유희를 담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 멘트 덕분에 제품명이 머릿속에 빠르게 각인되어 찰떡궁합이라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