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 오뚜기가 지난 3월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 본격적인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나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이라는 점이다. 또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푸짐한 양과 각종 요리에 만능스프로 사용되는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점 등이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 초성퀴즈, 맛집 줄서기, 나도 백사부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했다"며 "6월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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