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브랜드 활용 패션 아이템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게랑' 브랜드 활용 패션 아이템 출시

[지데일리] 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g.jpg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꼬뜨-게랑(Côtes Guerang)'을 런칭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빙그레는 꽃게랑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위해 빙그레는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과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꼬뜨-게랑(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오는 7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된다.


빙그레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지코는 '꼬뜨-게랑(Côtes Gueran)' 티셔츠와 선글라스, 실내 가운 등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고급진 로고 모양이 MZ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며 "요즘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FLEX’의 일환으로 '꼬뜨-게랑(Cô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