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극장] 메가박스,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출시 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극장] 메가박스,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출시 행사

  • 이은진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2.08.22
  • 댓글 0

[지데일리]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가 광주은행과 함께 선보인 ‘메가박스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jpg


‘메가박스카드’는 메가박스가 자주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박스 전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지난 6월 광주은행과 함께 출시했다. 

 

메가박스 이용 혜택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 핫트렌드, 편의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등의 캐시백 서비스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으며 카드 발급은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과 광주은행 모바일웹을 통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메가박스카드 신규 발급자에게는 연회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박스 신용카드로 3만 4000 원 이상 이용 시 메가박스 2인 패키지(영화관람권 2매, 러브콤보 1세트)를 증정한다. 

 

또 메가박스 체크카드로 1만 2000 원 이상 이용한 경우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2개월 동안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하며, 상품은 결제 익월 영업일 기준 20일 내 지급한다.

 

2.jpg

 

롯데시네마, 미니언즈 포토티켓북 론칭


롯데시네마가 영화의 기록을 특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포토티켓북을 론칭한다.


포토티켓은 작년 1월 롯데시네마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로 뒷면에는 예매 정보를 기록하고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이나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를 편집하여 입장 시에는 티켓 역할을 수행하며 영화의 추억을 함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로 많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이 영화의 추억을 보관할 수 있는 포토티켓북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포토티켓북은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니버설 대표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 하여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디자인은 총 2종으로 미니언즈의 대표 컬러인 노란색과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블루색으로 제작됐다.


론칭 기념으로 팝콘과 음료가 결합된 구성으로도 준비해 관객들의 선택권을 확장했다. 팝콘(M)1+음료(M)1+포토티켓북1 구성된 포토티켓북 싱글콤보는 1만5000원, 팝콘(L)1+음료(M)2+포토티켓북1 구성된  포토티켓북 콤보는 1만7000원이며 포토티켓북 단품으로는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