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저작권

블레이드&소울,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

[지데일리]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천도사'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g.jpg


천도사는 블소의 13번째 클래스다. '천체의 설계자'로 불리는 원거리의 딜러다. 엔씨는 천도사의 모습을 지난해 10월 열린 블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천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블소는 '육손의 비밀스러운 초대장' 이벤트를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밤 10시부터 30분 동안 신석샵에서 '육손의 도깨비 소주(10개입)' 아이템을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각 주차별로 6회 이상 구매한 이용자는 5종의 의상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적몽의 비원', '철의 방주' 등 전설 던전을 공략 시 추가 보상을 받는 이벤트 '레이드 플러스'도 즐길 수 있다. '철의 방주'에서는 네임드 보스 '자포자기'를 공략하면 신규 의상 '적향'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