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members’ 채용 캠페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members’ 채용 캠페인

[지데일리]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이 100명 이상의 전직군 대규모 채용 캠페인인 ‘+100 members’를 6일부터 5주간 진행한다.

 

g.jpg


일주일 단위로 특정 포지션을 집중적으로 채용하는 ‘+100 members’는 매주 정해진 직군에 따라 서류 접수를 순차 마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당근마켓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6일부터 12일까지 1주 차에는 △경영지원 △데이터분석 △마케팅 △세일즈/운영 △콘텐츠 직무의 집중 채용이 이뤄진다. 2주 차에는 △프론트엔드 △모바일앱(Android, iOS) 개발자, 3주 차에는 △PM(프로덕트 매니저) △디자인 직군 채용이 진행된다.


4주 차에는 △백엔드 서버 개발 △SRE(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링) △보안 직군에 집중한다. 5주 차에는 △검색 △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링 직군 서류접수를 마지막으로 +100 members 채용 캠페인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당근마켓은 이번 대규모 인재 영입으로 서비스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필요한 각 분야 전문 인력들을 대거 영입하며, 로컬 슈퍼앱으로서의 비전을 완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용현 당근마켓 공동 대표는 “하이퍼로컬 혁신의 중심에 있는 당근마켓 구성원들이 업무에 몰입하고 개인의 성장도 도모할 수 있는 최적의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근마켓과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로컬 커뮤니티 서비스를 만들고 싶은 분들,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