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두배로..'온택트' 인테리어 쇼핑 강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 두배로..'온택트' 인테리어 쇼핑 강화

[지데일리] 한샘은 올해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 편성을 두 배로 확대해 '온택트'(Ontact) 인테리어 쇼핑을 강화한다.

 

g.jpg


한샘은 "샘라이브 편성 확대를 통해 살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늘리고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모델하우스 특집 등의 콘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샘은 지난해 2월부터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샘라이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총 50차례의 방송을 진행했다.


한샘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온택트(Ontact) 라이브커머스가 급부상 하고 있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라이브커머스 편성을 대폭 확대해 국내 대표 리빙 전문 채널로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