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오프라인 판매 성장가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믹스, 오프라인 판매 성장가도

[지데일리]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새해 첫 달인 지난 1월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출 비중도 크게 늘어 전체 매출의 10% 초반대를 유지하던 예년과 달리 올해 1월에는 약 15%까지 올랐다.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 온라인 부분에서도 전년대비 45% 이상 성장했다.


앞서, 젝시믹스는 지난해 영업이익률 10.4%를 기록하며,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영업이익률 ‘Double-digit(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젝시믹스는 코로나19 기저효과와 잠재된 소비심리 표출로 온·오프라인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축됐던 소비심리가 기지개를 켜면서, 리오프닝(reopening, 경제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젝시믹스는 "올해도 긴자, 시부야, 나고야 지역의 대형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어 일본 시장 입지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