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신상대전'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신상대전'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행사

롯데온이 다음달 6일까지 '2022년 봄 신상대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봄 패션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크기변환]g.jpg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바바패션과 손잡고 '바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고트, 더아이잗, 아이잗바바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비롯 간절기 아우터, 가을·겨울 의류 등 사계절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신상품으로 올 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JJ지고트 울 메탈 블렌드 트위드 재킷', 간절기에 입기 좋은 '더아이잗 패치 포켓 배색 펄 크롭 가디건'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봄 신상품 테마관'에서는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등 주요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타미힐피거 남녀 공용 봄신상 맨투맨', '폴로 랄프로렌 남녀공용 라운드 꽈배기 케이블 니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 의류로는 '헤지스레이디스 퍼피자수 화이트 솔리드 코튼 긴팔셔츠', '헤지스레이디스 네이비 단색 면혼방 트렌치코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온 단독 브랜드별 사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빈폴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양말 3족세트를 증정하며 시리즈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슬링백을 증정한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