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션쇼 모바일 생중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패션쇼 모바일 생중계

신세계백화점 앱이 해외 패션위크 무대로 변신한다. 

 

g.jpg

 

신세계는 지난달 말부터 다음달 초까지 열리는 이태리 밀란과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의 럭셔리 브랜드 현지 패션쇼를 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인다.


‘신세계 럭셔리 패션위크’ 테마로 열리는 이번 중계는 신세계 앱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VOD를 통해 다시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해외 여행이 줄고, 비대면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신세계는 럭셔리 구매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한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었다.


이번 패션쇼 라이브는 프라다, 토즈, 보테가 베네타, 발렌티노, 미우미우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럽에 직접 가지 않고도 신세계 앱을 통해 22 가을/겨울(F/W) 시즌 새 콜렉션을 감상하고 올해 트렌드를 미리 가늠할 수 있는 기회다.


24~25일에 진행한 프라다와 토즈를 시작으로 오는 27일 보테가 베네타, 3월 6일 발렌티노, 8일 미우미우의 패션쇼를 준비했다.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는 이번 패션위크 라이브 방송과 동시에 모바일 앱 내 FIT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봄맞이 쇼핑 수요를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향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 하반기 가을/겨울(F/W) 시즌에 대한 신규 프로모션까지 연계해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