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리사이클 소재 입고 산캉스 어때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리사이클 소재 입고 산캉스 어때요?

  • 한주연 82blue@hanmail.net
  • 등록 2022.07.13
  • 댓글 0

[지데일리]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계곡 산행과 워터스포츠를 즐기는 등 야외에서의 산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과 피서를 즐기기 위한 썸머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무더운 날씨 속 야외 활동 시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로 휴가철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름 패션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크기변환]제목 없음.jpg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여름 휴가철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의류 제품과 활용도 높은 아쿠아슈즈, 모자, 가방 등 센스 있는 여름 산캉스 아이템을 제안했다.


산, 계곡, 바다 등과 같은 여름철 휴양지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K2의 ‘캠핑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내추럴한 감성을 강조한 캠핑 그래픽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반바지 등의 하의와 함께 코디하여 산뜻하고 활기찬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리사이클 소재인 쿨맥스 에코메이드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소재를 함께 적용하여 친환경적이며, 흡습속건성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플라이워크 스탠다드 반바지 팬츠’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며, 허리 부분에는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니 머스타드, 애쉬 로즈, 인디고 블루, 그레이쉬 베이지, 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컬러감으로 매치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바다 또는 계곡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물빠짐이 좋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는 필수다.


K2 아쿠아슈즈 ‘트리뷰트’는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여름철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워터 드레인(Water Drain)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 현상을 최소화하여 계곡 트레킹이나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측면 미드솔 부분에는 홀이 적용돼 물빠짐 효과가 뛰어나며, 무게가 가벼워 물에 젖어도 가볍다.


모자와 가방은 함께 매치하는 의상에 포인트를 살리면서 여름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아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다.


K2 ‘캠프 워크 버킷햇’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햇빛이 뜨거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 배출, 건조시켜 장기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일자 스티치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3M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산타 크로스백’은 무게가 가벼우며 우수한 수납력으로 여름철 휴양지에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미니 크로스백이다.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받은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하여 제품에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냈으며,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며 내구성이 탁월하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