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극장] 메가박스, 고객신뢰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극장] 메가박스, 고객신뢰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 이은진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2.08.05
  • 댓글 0

[지데일리] 메가박스가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멀티플렉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jpg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위기를 극복하고 창의적인 마케팅으로 경쟁력과 미래 가치를 드높인 최고의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이다. 메가박스는 코로나19로 영화 산업 전체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기존 영화관 업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며 다양한 영역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개척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메가박스는 2000년 서울 코엑스점 개관을 시작으로 2001년 업계 최초 멤버십 제도 운영, 2009년 오페라 상영, 2014년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 오픈, 2019년 오리지널 티켓 런칭 및 멀티플렉스 최초 OTT 영화 상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2020년 국내 최초 차세대 프리미엄 시네마 ‘돌비 시네마’ 런칭, 2021년 코엑스점 전관 레이저 영사기 교체, 2022년 세계 최초 반려견 영화관 ‘퍼피 시네마’ 오픈, 팬데믹 기간에도 12개 신규 지점을 오픈하는 등 끊임없는 투자로 고객에게 더 나은 공간 경험 가치 제공을 위해 힘써왔다.


이밖에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를 운영해 국내에서도 해외 유수의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도록 볼쇼이 발레, 빈 필하모닉 신년 음악회, 오페라 등 다양한 공연을 정기적으로 상영하고 있다. 힐링 콘텐츠 ‘불멍’, ‘비행’, ‘송가인 더 드라마’와 같은 공연 콘텐츠 등 자체 콘텐츠를 개발하며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문화적 경험을 확대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 '비상선언' 수퍼S 굿즈 상영회


롯데시네마가 영화 <비상선언> 굿즈 상영회를 진행한다. <비상선언>은 항공기에 생화학 테러가 발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임시완이 출연하며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굿즈 상영회는 오는 8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2회차, 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3회차로 각각 진행된다. 굿즈 상영회에 제공되는 특전은 다음과 같다. 먼저 롯데시네마 스페셜 아트카드 굿즈 패키지이다. 패키지에는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아트카드와 영화 스틸컷 북이 포함됐다.


특히 <비상선언>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제75회 칸 영화제 공식 포스터 디자인을 활용하여 렌티큘러 효과를 주어 각도에 따라 구름 위치에 바뀌는 비행기의 모습이 영화 <비상선언>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되었다.


또한 영화 스틸컷과 영화 속 장면에 주요 대사가 삽입되어 제작된 스틸컷 북은 한 권으로도 영화의 내용을 볼 수 있어 그 특별함을 더하였다. 더불어 배우들의 사인이 삽입된 캐릭터 엽서 8종이 추가적으로 제공되어 영화팬들에게 혜자스러운 구성으로 관람 및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