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플라자,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더플라자,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선보여

  • 이종은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3.06.20
  • 댓글 0

[지데일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CATCH BALL)’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크기변환]02. 더 플라자 캐치볼 팝업스토어.jpg

 

캐치볼은 품질 좋은 원단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로 1950년대 유럽 군인들에게 보급되던 군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래 신어도 편한 신발을 만들고자 튼튼하고 통기성이 좋은 일본 오카야마 현의 캔버스 원단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특히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소재와 색감을 접목시키면서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으며 착화감이 좋은 것이 캐치볼의 가장 큰 매력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더 플라자와 캐치볼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조화롭게 새겨 넣었다. 

 

이외에도 실내화, 친환경 소재의 가방도 준비했다. 가격은 1만 2천 원부터다. 기획 상품은 더 플라자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캐치볼은 매장이 대구에만 있어 시착이 어려운데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니커즈를 신어보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플라자와 캐치볼 기획 제품을 구매하거나 기념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식사권, P컬렉션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호텔 소비층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번 캐치볼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곳과 팝업스토어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