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3종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3종 공개

  • 이은진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3.10.16
  • 댓글 0

[지데일리] 넷마블이 다음달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프로젝트', '데미스 리본'을 출품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데일리.jpg


먼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Origin'은 전세계 60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를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됐다. '별의 파편'을 수집하며 대륙 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오픈월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RF 프로젝트'는 지난 2004년 출시해 20년간 서비스했던 'RF 온라인'의 IP를 계승하고 확장한 고퀄리티 MMORPG이다. 언리얼5 엔진을 사용해 SF 세계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3개 국가를 기반으로 다수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RVR)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바이오 슈트'를 착용하고, 직접 탑승하는 '거대 로봇'과 '거대 소환수'와 함께 환상적인 미래형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린 RPG로,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매력적이고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러 캐릭터들과 조우하고 월드맵 곳곳을 돌아다니며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 행사에 넷마블은 100부스 규모로 참여, 170여개 시연대를 통해 출품작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오픈형 무대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게임 대결, 경품 뽑기, 드로잉쇼, 성우 더빙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지스타2023 출품작과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