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의류사 브랜드평판 선두는 F&F.. 한섬·영원무역 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의류사 브랜드평판 선두는 F&F.. 한섬·영원무역 순

  • 이종은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4.01.23
  • 댓글 0

[지데일리]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F&F, 한섬,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

 

지데일리 지데일리.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제공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3년 12월 22일부터 2024년 1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15,261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0,711,363개와 비교하면 0.9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F&F, 한섬, 영원무역, 휠라홀딩스, 효성티앤씨, 코웰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세실업, 덕성, 제이에스코퍼레이션, 좋은사람들, 배럴, 코데즈컴바인, 성안, 백산, 아가방컴퍼니, DI동일, LF, BYC, 신원, 신성통상, 대현, 비비안, 태평양물산, 제이에스티나, 화승엔터프라이즈, 국동,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원화성, 까스텔바작 순으로 분석됐다.


F&F 브랜드는 참여지수 111,153 미디어지수 66,060 소통지수 141,999 커뮤니티지수 168,574 시장지수 1,668,970 사회공헌지수 24,8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81,602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236,390과 비교해보면 2.45% 하락했다.


한섬 브랜드는 참여지수 440,626 미디어지수 213,402 소통지수 488,664 커뮤니티지수 408,784 시장지수 265,651 사회공헌지수 78,3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95,488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477,024와 비교해보면 23.48% 하락했다.


영원무역 브랜드는 참여지수 63,057 미디어지수 59,183 소통지수 123,965 커뮤니티지수 157,091 시장지수 1,047,311 사회공헌지수 11,87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2,478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540,497과 비교해보면 5.06% 하락했다.


휠라홀딩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27,999 미디어지수 22,154 소통지수 72,992 커뮤니티지수 65,249 시장지수 1,251,741 사회공헌지수 4,73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44,870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426,891과 비교해보면 1.26% 상승했다.


효성티앤씨 브랜드는 참여지수 132,399 미디어지수 81,701 소통지수 117,302 커뮤니티지수 118,454 시장지수 798,777 사회공헌지수 15,41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64,050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377,939와 비교해보면 8.27% 하락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