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쇼핑라이브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쇼핑라이브 진행

  • 이종은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4.01.29
  • 댓글 0

[지데일리] 탐앤탐스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기념하는 1월 쇼핑라이브를 오는 30일 오후 6시 진행한다. 

 

지데일리.jpg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페니하우스 선물세트 2종, 2024 설 선물세트 4종, 만원의 행복 금액권을 무료 배송 혜택으로 선보인다.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선물세트 2종(니하우스 스틱커피 선물세트·페니하우스 스틱커피 머그세트)은 과테말라 원두를 100% 사용한 싱글 오리진 스틱커피로, 2개 구매 시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다.


2024 설 선물세트 4종(핸드드립 커피 세트·드립커피 & 티 세트·페니하우스 & 꼰대라떼 세트·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한 선물세트로 최대 1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설 선물세트 4종을 모두 모은 'All Box' 옵션 선택 시 할인율이 33%로 올라가고,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 티켓(1인 2매)가 증정된다.


만원의 행복 금액권(마이탐 카드 1만원권·마이탐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쿠폰 1매)은 31%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라이브 당일뿐 아니라 ‘탐앤탐스몰’에서 다음달 24일까지 단독 구매할 수 있으며, 문자로 코드 번호를 전송받아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 등록 및 즉시 사용하는 방식이다.


탐앤탐스 1월 쇼핑라이브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있다.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마이탐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이 주어진다. 

 

방송 중 소통왕 5명에게도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되고, 구매 인증을 한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스트로우 내장형으로 음용이 간편한 대용량 ▲트래블 텀블러(650ml, 웜 아이보리)가 증정된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