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상이".. 메가박스 영화상 눈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이런 상이".. 메가박스 영화상 눈길

  • 이은진 press9437@gmail.com
  • 등록 2024.02.05
  • 댓글 0

[지데일리] 메가박스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메가박스 영화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영화상’은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횟수별 다양한 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데일리.jpg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영화상은 ‘릴레이 부문’, ‘특별 부문’, ‘포토제닉 부문’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영화상 ‘릴레이 부문’은 이벤트 응모자 대상 영화 할인 쿠폰 지급 및 영화 관람 횟수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영화 1만원 관람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1회 관람 시 영화 4000원 할인쿠폰과 500 승급 포인트를, 2회 관람 시 영화 5000원 할인쿠폰, 3회 관람 시 영화 1+1 관람쿠폰과 1000 승급 포인트를 익일 지급한다.


재치 넘치는 시상도 진행된다. ‘특별 부문’은 이벤트 기간 내 특정 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시상하며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혼자 영화를 가장 많이 본 관객을 선정해 ‘혼자야? 어 싱글이야 상’을 수여하며, 일반 2D 영화 관람권 1매, 팝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싱글 패키지 교환 쿠폰 10매’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또 매점에서 오징어 메뉴를 가장 많이 구입한 관객에게는 ‘깐부상’으로 ‘오징어 콤보 교환쿠폰 10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4인 이상 관람 횟수가 가장 많은 관객에게는 ‘패밀리가 떴다 상’를 수여하며 ‘더 부티크 프라이빗 이용권 1매’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포토제닉 부문’은 메가박스 지점 내 설치된 ‘메가박스 영화상’ 포토월 방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코닥 포토프린터를 10명에게 증정한다. 포토월은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하남스타필드, 사상,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수원AK플라자 지점에 설치된다.


메가박스는 관객이 이번 설날 연휴에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관람권 패키지 3종을 11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패키지는 2인 관람권과 러브 콤보로 구성된 ‘커플 패키지’, 3인 관람권과 더블 콤보로 구성된 ‘3인 패키지’, 4인 관람권과 러브 콤보 1+1 구성의 ‘4인 패키지’다.


패키지 모두 3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단 4인 패키지는 선착순 1000건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더불어 패키지를 구매해 사용한 고객에게는 영화 1만원 관람 쿠폰 및 콤보 할인 쿠폰 등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