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포인트' 유튜브서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포인트' 유튜브서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지데일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감을 갖는데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

 

사본 -68749_38768_3348.jpg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뷰티포인트'의 한 장면.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가 코덕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성격의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주목을 받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을 통해 선보인다.


운영 시작 1년여 만인 이달 현재 '뷰티포인트' 채널은 구독자 11만8000여명, 누적 조회수 2452만여건, 누적 시청 시간 72만여시간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엔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본사로부터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국내를 넘어 해외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이미 해외 구독자 비율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다국어 영상 자막 제공, 인기 콘텐츠 후속편을 제작하며 글로벌 고객 유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는 평가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