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연속 KBO 공식음료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서비스·디자인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로

[지데일리] 동아오츠카가 KBO 리그 공식음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70316_40168_825.jpg


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함께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올 시즌부터 오는 2023년까지 3년간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BO 공식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1987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국내 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경기 도중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빠르게 보충해주며 스포츠 선수에게 꼭 필요한 음료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올해는 KBO 리그와 2000년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을 맺고 상호 발전해온 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깊은 해이다.


동아오츠카는 KBO 리그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할 계획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인 포카리스웨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O 리그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20년간 양 회사가 서로 힘이 되며 함께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이승엽 야구장학재단, 박찬호 장학재단, 양준혁 야구재단 등 유소년 야구 캠프 후원을 통해 청소년의 스포츠 기회 확대와 스포츠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