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기술기반 콘텐츠, 기업과 학교가 함께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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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기술기반 콘텐츠, 기업과 학교가 함께 만든다

W쇼핑, 덕성여대와 산학협력 MOU

[지데일리] 문화기술 기반의 콘텐츠 제작물을 기업과 학교가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은 기업 경험을 체험하고 기업은 새로운 아이디어의 콘텐츠를 확보할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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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홈쇼핑 사업자인 W쇼핑은 덕성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27일 덕성여대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W쇼핑은 이번 협약을 통해 IT미디어공학과와 함께 콘텐츠 기획과 개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고 첨단공연기술기반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VR, 영상맵핑, 인터렉티브 기술을 도입한 첨단공연기술기반의 콘텐츠와 기존 방송콘텐츠 융합을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이러한 제작과정을 1인 미디어 형식으로 촬영한 콘텐츠도 추가적으로 제작한다.

 

기존 기업과 학교의 산학협력은 결과물에만 의존하는 방식이었으나, 이번 협약은 영상과 기술 융합의 시도와 학생들에게 기회 제공이라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게 하는데 중점을 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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