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아레나'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섀도우 아레나'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섀도우 아레나 AI 게임·비경쟁전 신규 콘텐츠 도입

[지데일리] 펄어비스가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 오늘 16시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액션 배틀 로얄 게임이다.

 

restmb_allidxmake (1).jpg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는 새달 17일부터 20일까지 4일 동안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이용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를 준비했다.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전투하며 게임을 연습하고 배울 수 있는 ‘AI 게임’ ▲점수가 기록되지 않고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비경쟁전 모드’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대전하는 더욱 정교해진 ‘매칭 시스템’을 선보인다.


글로벌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팀에서 진행한다. 

 

새달 16일까지 신청한 모든 테스터에게 ‘프리미엄 베타키’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베타키를 통해 ▲그림자 왕 무기/방어구 ▲신속의 비약 ▲감시의 비약 ▲화승총 ▲붉은 용의 제물 등 최고 등급의 봉인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김광삼 섀도우 아레나 총괄 PD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테스트간 의견을 계속 수렴해 게임에 적용하고 있다"며 "보다 쉽게 게임을 배우고 연습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