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신규 펫 '위즈' 업데이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 클래식', 신규 펫 '위즈' 업데이트

[지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신규 펫, 펫 마법진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기변환]gg.jpg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전설 등급의 ‘복수의 망령 위즈’로, 공격을 받았을 때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획득이 가능하다. 보호막 소멸 시에는 일정 범위의 몬스터에게 피해 효과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펫에게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펫 마법진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해 펫의 활용 범위를 넓혔다. 펫 조합과 성급, 마법진 등을 통해 캐릭터와 펫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길드 대장간에서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와 ‘바지’ 제작도 가능해졌다. ‘신화 등급’ 제작 재료는 65레벨 이상의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킬리언의 사형장 제3 난이도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 소환 횟수에 따라 ‘고급 사료’, ‘레드다이아’, ‘전설 펫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전설 강화석’, ‘특급 사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테라 클래식’ 신규 펫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